9주차 NFL RB 소품 추천 상위 2가지
9주차가 다가오고 있으며, 여러분의 관심을 부탁하는 NFL 뉴스와 소품 베팅이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비얀 로빈슨이 카우보이스의 우스꽝스러운 러닝 수비를 즐길 준비가 되어 있고, 라차드 화이트는 그라운드에서 많은 것을 허용하지 않는 치프스 팀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연속 러닝을 원하든 페이드 러닝을 원하든, 이 NFL 추천 종목을 선택하면 충분합니다. 자세히 살펴보고 분석해 보겠습니다.
1. 플레이: 비잔 로빈슨, 애틀랜타 팔콘스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러닝 수비는 리그 31위, 경기당 154.6야드를 내주며 따뜻한 버터보다 부드럽습니다. 러닝백이라면 크리스마스가 일찍 온 것과 같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으며 NFL 9주차 배당률을 상회할 만한 가치가 있는 비얀 로빈슨을 만나보세요. 네, 타일러 알게이어와 스킨십을 나누고 있지만 비얀이 언제 야드를 먹어치우고 리시브 TD를 추가할지가 중요할까요?
로빈슨은 지난 세 경기에서 100야드의 스크리미지 야드를 기록하며 팔콘스가 선택한 선수임을 증명했습니다. 그리고 비얀은 스위스 치즈 한 조각보다 더 많은 홀이 있는 카우보이스의 수비를 상대로 거칠게 달릴 예정입니다. 그가 돌진하는 야드 합계를 경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페이드: 래처드 화이트, 탬파베이 버캐니어스
일반적으로 수치를 제시하는 러닝백을 퇴색시키기는 어렵지만, 이번 주에는 라차드 화이트가 예외입니다. 물론 그는 최근 몇 가지 프로덕션을 선보였지만, 그 게임에서 스냅 점유율이 56%에 불과했고 버키 어빙이 업무량을 줄이면서 빌린 시간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치프스를 상대로? 행운을 빕니다. 알렉스 폴리처럼 러닝백을 고정하고 있습니다. 화이트는 달릴 공간을 많이 찾지 못하고 있으며, 탬파의 백필드가 스냅을 나누는 방식으로 이번 주 매치업은 "고맙지만 사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화이트에 대한 NFL 예측으로 귀여운 모습을 보이고 가치를 찾고 싶다면 그의 리시버 소품을 살펴보세요. 탬파의 와이드 리시버 코어가 전염병이 닥친 것처럼 보이는 상황에서 화이트의 짧은 패스 게임 관여는 적어도 공중에서 어느 정도는 그를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 모음